뉴스
7월 6일 첫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달콤살벌' 분위기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 공개
'그놈이 그놈이다' 티저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측은 7월 6일(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강렬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와 관련,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핫한 레드를 배경으로 가운데에는 'MARRY ME'가 적혀진 커다란 핑크빛 하트 사탕이 깨어진 채로 놓여있어 '비혼'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것. 하지만 깨어진 틈 사이로 작은 하트들이 피어오르고 있어 그 안에서 시작될 또 다른 로맨스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강렬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감각적인 포스터는 '비혼'이라는 현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소재와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가 그려낼 유쾌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기대감을 자극한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7월 6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