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참여 / 사진: 스튜디오마음C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조정석이 OST까지 참여했다.

오늘(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조정석이 가창자로 참여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세 번째 OST '아로하' 음원이 공개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조정석은 극중 의대 5인방 중 자칭 '인싸'로 불리는 '이익준'을 연기한다.

'아로하'는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쿨의 대표곡 중 하나로, 당시에도 사랑스러운 고백송으로 세대를 뛰어 넘은 큰 사랑을 받았다. 새롭게 편곡된 '아로하'는 일렉트릭피아노, 무그베이스 등의 악기를 거쳐 네트로 미디움 팝 발라드 장르로 재탄생 됐으며, 편안하고 설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편곡됐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조정석은 그간 뮤지컬 '헤드윅', '대장금', '블러드 브라더스' 등 많은 작품에서 가창과 연기 실력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어, 조정석의 밝은 에너지로 완성된 '아로하' 리메이크 버전 OST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조정석이 가창자로 참여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3 '아로하'는 오늘(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