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가창 참여 / 사진: SM, 스튜디오 마음C 제공


레드벨벳 조이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에 참여했다.

오늘(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조이가 가창에 참여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두 번째 OST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음원이 공개된다. 동시에 조이의 녹음 현장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특히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SM 'STATION'을 통해 공개한 '이별을 배웠어',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오늘의 탐정' OST 등 다양한 발표곡들로 사랑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두 번째 OST로 베일을 벗은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1996년 그룹 베이시스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조이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프로듀싱팀 룬디 블루스가 편곡을 맡았으며, 리드미컬하고 어쿠스틱한 요소와 조이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각 회차에 어울리는 테마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권진아의 'Lonely Night'(론리 나잇),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에 이어 앞으로 매회 마다 새로운 테마곡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2 레드벨벳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20일(오늘) 낮 12시,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