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정일우, 달고나 커피 레시피 공개 / 사진: KBS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와 강다니엘이 달고나 커피에 반했다.

18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이 달고나 커피를 손수 만드는 정일우와 강다니엘의 모습을 공개했다.

다섯 명의 '편셰프'들이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을 준비하며 많은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요섹남' 정일우가 마카오에서 처음 소개한 달고나 커피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SNS 인스타그램에서 달고나 커피를 해시태그한 게시물이 무려 6만개를 돌파했을 정도. 당시 마카오의 한적한 마을 카페에서 달고나 커피를 맛본 정일우는 "학교 앞에서 팔던 달고나 같은 맛"이라고 극찬했다.

이 가운데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이 정일우와 함께 달고나 커피 업그레이드 버전 레시피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정일우는 얼음과 물 대신 우유를 더한 달고나 커피 레시피를 소개했다. 정일우는 "그때 제가 400번을 저어야 한다고 했는데, 4000번은 저어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달고나 커피에 반한 것은 정일우뿐이 아니었다. 당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했던 강다니엘이 달고나 커피 만드는 영상을 공개한 것. 실제로 스튜디오 촬영 당시 정일우의 마카오 VCR에서 달고나커피를 접한 강다니엘은 실제로 자신도 달고나 커피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었다. 강다니엘이 달고나 커피를 만드는 영상 역시 폭발적 화제를 모았다.

매회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다양한 메뉴와 레시피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배꼽과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와 함께 금요예능 강자로 우뚝 선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앞으로 또 어떤 신박하고 특별한 메뉴들을 소개해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0일(금) 밤 9시 4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