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규리 측, "특정 종교와 무관해…허위사실 유포 행위 자제해달라"
남규리가 '신천지 연예인' 명단에 거론되고 있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카카오톡을 비롯한 SNS 채널 등을 통해 '신천지 연예인'이라면서 유명 연예인의 이름들이 거론된 명단이 떠돌고 있다. 해당 명단에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명단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에 대한 인증은 없다. 게다가 말도 안되게 거론되어 있는 이름들이 신뢰도를 낮추지만, 정보 취약 계층의 경우 이를 믿을 수가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이를 유포하는 것 또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명단에는 남규리의 이름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와 관련 남규리 소속사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는데, 해당 종교와 무관하다"라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 이하 남규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콘텐츠 난다긴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