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 개최 / 사진: 컨텐츠랩 비보 제공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비보쇼 합동 생파'를 대신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공연인 '비보쇼 합동 생파'는 오는 2월 28일부터 2월 29일 양일간의 공연을 예고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전염 우려를 대비해 전격 취소를 결정,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컨텐츠랩 비보'에서는 취소된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랜선으로 소통 가능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를 준비하고 있다. 2월 29일이라는 날짜적인 특성으로, 4년 만에 처음으로 맞는 개국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합동 생파'라는 취지에 맞게 '생일 축하 선물'을 선사하는 소소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비보 TV' 측은 "'비보쇼 합동 생파'가 무려 4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였던 만큼 코로나 19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된 데에 대한 아쉬움이 컸다"며 "공연을 취소한 아쉬움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대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결정했다.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 더욱 의미가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오는 2월 29일(토)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서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