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부2' 안효섭,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 사진: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의 '상큼 미소'가 포착됐다.

지난 12일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이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안효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들의 이야기. 한석규의 명품 연기를 중심으로 배우들 간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긴박한 전개, 공감과 위로의 탄탄한 대본과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연출로 단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20%가 넘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극 중 안효섭은 고단한 삶을 겪은 탓에 행복을 믿지 않는 매사에 시니컬하지만 수술실에서만큼은 엄청난 집중력으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는 외과 펠로우 2년차 타고난 수술 천재 '서우진'을 연기한다. 그는 눈물을 머금은 눈빛 열연과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훈훈한 외모를 더해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우진 앓이'를 양산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낭만닥터 김사부2'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 안효섭은 강렬한 눈빛뿐 아니라 설레는 미소를 발산하며 '서우진'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는 예리한 눈빛으로 모니터링에 임하는 등 촬영에 열중하는가 하면, 밝은 매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견인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늘(13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