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지성,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RUN' 지성의 비하인드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tvN 'RUN' 측이 '러닝 덕후'로 돌아온 지성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RUN'은 방송 전부터 믿고 보는 배우 지성과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스포츠 러닝의 신선한 조합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기대에 부응하듯, 첫 방송부터 지성의 활약은 눈부셨다. 그는 진중함 속에서 묻어나는 위트와 러닝 크루들을 챙기는 섬세한 배려심, 크루들과 티격태격하는 유쾌한 모습 등으로 보는 이들을 '지성 홀릭'에 빠뜨렸다.

그뿐만 아니라 지성은 러닝 마니아답게 러닝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도 전했다. 뛰는 동안 높아지는 심박수와 심장이 터질 듯이 차오르는 숨에 비례해 커진 희열까지 생생하게 전해 시청자들의 러닝 욕구를 자극시켰다. 이처럼 피렌체 국제 마라톤 완주라는 도전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성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 지성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성은 바람을 가르듯 열정적으로 러닝에 임하고 있는 모습.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달리기를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마저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러닝을 끝낸 후 여유를 즐기고 있는 지성이 포착됐다.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지성의 전매특허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기도. 이처럼 피렌체 국제 마라톤 완주라는 도전을 시작한 지성. 앞으로 펼쳐질 그의 남은 여정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성이 출연 중인 tvN 'RUN'은 16일(목) 밤 11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