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재중, 라이프타임 새 예능 출연 확정…12월 아르헨티나 출국
라이프타임 채널이 김재중이 출연하는 예능 제작을 확정했다.
8일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 측은 김재중이 라이프타임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예능의 촬영을 위해 12월 초 아르헨티나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아직 낯선 장소인 아르헨티나에서 데뷔 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김재중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특히 김재중은 2012년 칠레, 페루 등지에서 성공적인 남미 투어를 진행한 인연이 있다.
김재중은 2003년 데뷔 이후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한국 대표 글로벌 K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일본에서는 '흥행 보증 수표'라 불릴만큼 엄청난 영향력을 자랑할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과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신가방 시상식)'에서 '해외 인기 가수상'을 비롯해 부산에서 개최된 '제 1회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에서 '엑설런스 어워드', 홍콩에서 진행된 '아시아필름어워드(AFA)'의 '차세대스타상'을 수상했다. 올 4월 일본에서 발매된 김재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차트, 빌보드 재팬 1위, 전 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괴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하프 홀리데이' 등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 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