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순도 100%' 러블리 매력 담은 비하인드컷 공개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의 꽃미소 만발한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강민경)은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와 따뜻한 힐링 로맨스로, 17회 11.0%, 18회 13.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이자,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드라마로 공효진은 극 중 편견에 갇혀 살지만 강단으로 꿋꿋하게 버텨 나가는 동백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효진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안방극장의 공감대를 자극,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소속사 측은 '동백꽃 필 무렵' 촬영에 한창인 공효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의 심쿵을 유발하는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랑스럽게 만개한 꽃미소부터 꿀 떨어질 것 같은 눈빛까지 러블리한 매력이 100% 담긴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특히 계속된 까불이의 위협에 참고 지내던 동백이 무너지며 안타까운 모습도 자아냈지만 당당해지기 위해 각성한 그녀의 모습처럼 촬영장 속 공효진의 밝은 웃음은 시청자들에게 위안을 선사하고 있다. 공효진의 밝은 미소만큼 극 중에서도 동백이의 밝고 당당한 미소를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오늘(17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