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메인포스터 공개 / 사진: HB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3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이하 '사풀인풀') 측은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을 비롯해 김미숙(선우영애 역), 박영규(김영웅 역), 나영희(홍유라 역), 박해미(홍화영 역), 정원중(문준익 역), 조우리(문해랑 역), 류의현(문파랑 역), 권은빈(김연아 역), 김진엽(백림 역), 이태선(강시월 역)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사풀인풀'을 이끌어갈 주역 15인이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표정에는 설렘과 행복함이 가득해 각자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이 펼쳐나갈 푸릇푸릇한 로맨스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풀인풀'의 관계자는 "진짜 가족들이 모여 파티를 즐기는 듯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라며 "전 출연진들의 시너지가 기대 이상이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가족 같은 이들이 그려나갈 이야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