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위대한쇼' 송승헌vs임주환, 이선빈心 사로잡기 위한 '불꽃 튀는 대치'
'위대한 쇼' 이선빈을 사이에 둔 송승헌-임주환의 불꽃 튀는 러브 시그널이 포착됐다.
16일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측은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숨 막히는 긴장 폭발 모먼트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 세 사람의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러브라인 향방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지난 방송에서는 위대한과 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휘몰아친 가족스캔들이 극에 쫄깃한 재미를 더한 가운데 위대한-정수현(이선빈 분)-강준호(임주환 분)의 삼각로맨스가 본격 점화돼 눈길을 끌었다. 위대한은 정수현과의 각별한 인연을 뽐내며 강준호를 도발했고, 강준호는 정수현에게 "(두 사람 관계가) 신경 쓰인다"며 거리낌없이 질투를 폭발시킨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이선빈 부모가 운영하는 치킨집에서 이뤄진 세 사람의 예상치 못한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선빈을 사이에 두고 서로에게 날을 세운 채 레이저 눈빛으로 노려보는 송승헌과 그의 강렬한 눈빛 공격을 빙그레 웃음으로 맞받아치며 여유를 보이는 임주환의 아슬아슬한 삼자대면이 흥미를 더한다. 묘한 침묵 속 송승헌-임주환 사이로 흐르는 냉기류에 서로를 향한 경계심이 느껴져 세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임주환은 사랑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이선빈 바라기'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 과연 송승헌이 이선빈을 향해 직진을 결심한 것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불꽃 찌릿한 러브 시그널이 펼쳐질 '위대한 쇼' 7회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이번주는 송승헌-임주환의 숨 막히는 대치가 더욱 격렬해질 것"이라며 "과거 잊고 살았던 추억과 감정이 꿈틀거리기 시작한 송승헌, 한결같은 모습으로 자신의 사랑을 어필하는 임주환, 세 사람 사이 스릴 넘치는 삼각로맨스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16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