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쇼' 송승헌-이선빈 대학시절 첫 만남 / 사진: tvN 제공


'위대한 쇼' 송승헌과 이선빈의 풋풋했던 첫 만남이 포착됐다.

2일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김정욱) 측은 송승헌과 이선빈의 대학 시절 모습을 공개, 타임머신을 탄 듯 세월을 거스르는 송승헌의 뱀파이어 비주얼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로 낙인 찍힌 송승헌의 다사다난한 인생과 그에게 날벼락처럼 찾아온 사남매와의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대학교 선∙후배였던 송승헌-이선빈(정수현 역)이 이웃사촌으로 재회한 후 사남매와 함께 얽히는 과정이 담겨 두 사람의 파릇파릇한 로맨스 기운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게시판에 학생회 대자보를 붙이고 있는 '복학생' 송승헌과 그런 그에게 첫눈에 반한 '신입생' 이선빈의 설레는 첫 만남이 포착됐다. 두 사람의 풋풋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감탄을 절로 자아내는데 그 중에서도 압권은 송승헌의 뱀파이어 비주얼. 대학생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송승헌의 미모가 열일하고 있어 대자보를 붙이는 것마저 화보를 연상시키듯 훈훈하다.

특히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신용휘 감독은 "(극 중 송승헌 씨와 이선빈 씨가 대학생 때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는지 연출하는데 있어) 고민을 많이 했다"며 "하지만 '위대한 쇼'가 유쾌한 드라마이고 개인적으로 그 시절 송승헌 씨의 모습이 궁금하더라. 잠깐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란다"는 우스개 소리로 송승헌의 대학생 연기 비하인드를 밝힌 바 있어, 이들의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2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