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저만 믿으세요"…'언니네 쌀롱' 한예슬, '예능 새싹'의 대변신 예고
'언니네 쌀롱' 한예슬이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한예슬이 9월 5일 목요일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을 통해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쌀롱의 대표 한예슬을 주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인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함께 하며 어시스턴트인 이준영과 이진혁, 고객 담당인 조세호와 홍현희가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예슬은 그간 아이돌 스타 못지않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 핑크색으로 과감한 염색을 하거나 강렬한 레오파드 패션을 소화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어떤 스타일도 찰떡으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한예슬은 '언니네 쌀롱'에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털어놨다는 전언이다.
한예슬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를 시도했던 진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언니네 쌀롱'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한예슬은 출연진들과 첫 상견례를 갖는 자리에서 "명단을 보고 제작진에게 '너무 좋다'고 했다. 예능은 처음이지만,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고 말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예슬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9월 5일과 12일(목) 밤 10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