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블유' 임수정, 눈물 머금은 모습 포착…장기용과 로맨스 향방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 장기용이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27일(오늘)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 이하 '검블유') 측이 아련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임수정과 장기용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경쟁 포털 사이트 '유니콘'의 웹툰 작가를 '바로'로 영입하기 위한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의 대립과 화합, "차현을 달라"라는 예상치 못한 조건을 말해 타미의 허를 찌른 송가경(전혜진). 그리고 막장드라마 마니아 차현과 그녀가 즐겨보는 아침드라마 조연 배우 설지환(이재욱)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되면서 주요 커플이 모두 등장했다. 포털 업계의 전쟁과 짜릿한 로맨스가 조화롭게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폭발시킨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지난밤까지의 달달했던 분위기와 달리 타미와 모건 사이에 묘하게 풍기는 긴장감이 포착됐다. 타미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현관 앞 복도에서 마주 서 있는 것. 특히, 눈가에 눈물을 머금은 타미의 모습과 이를 바라보는 모건의 투샷은 평소와 사뭇 다른 진지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검블유' 측은 "오늘(27일) 밤 방송되는 8회는 타미와 모건(장기용)의 로맨스에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오늘 방송은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회차다. 사랑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아온 타미와 현재의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충실한 모건이 서로의 다름을 어떻게 고민하고, 또 극복할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검블유'는 지난 25일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콘텐츠 영향력을 집계한 콘텐츠 파워지수(CPI)에서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과 '화제 되는 프로그램' 2위에 올랐다. 오늘(27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