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블유' 임수정·이다희, 분위기 압도하는 강력한 '워맨스' 예고
'검블유' 임수정과 이다희가 강력한 워맨스를 예고했다.
19일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이하 '검블유') 측은 임수정과 이다희의 강력한 동맹을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검블유'에서는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이 바로의 업계 1위 탈환을 위한 TF 팀에서 함께 일하게 됐지만, 사사건건 부딪히는 모습으로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배타미는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투비 승부사인 반면, 차현은 일에 있어서는 원리원칙을 중시하지만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타미의 의견에는 무조건 반대할 것"을 선언해 이색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최대 위기에 빠진 타미의 모습이 공개, 차현이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러한 상황 속 공개된 스틸컷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야구 배트를 든 채 앞을 향해 전진하는 임수정과 이다희의 위풍당당한 자태가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는 "누구 짓이야?"라고 묻는 차현에게 "반쯤은 예상했고 반쯤은 아니길 바랐던 사람"이라고 답하는 타미의 모습이 담겼고, 그렇다면 이들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은 '실시간 검색어 1위 배타미'를 탄생시킨 사람으로 예측되는 바. 바로의 걸크러시 투탑 배타미와 차현 동맹은 어떤 활약상을 펼칠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