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수아, 새 프로필 공개…"프리즘처럼 각양각색 모습 보여드리고파"
박수아가 새 프로필 속 프리즘 매력을 선보였다.
17일(오늘)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이 박수아의 다양한 색깔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박수아는 한층 성숙해진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살구색 쉬폰 드레스를 입은 박수아는 깊어진 눈빛으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빨간색과 파란색의 강렬한 대비가 인상적인 원피스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그레이 수트의 매니시한 패션도 특유의 밝고 환한 미소로 로맨틱하게 완성했다.
또 다른 프로필에서 박수아는 특유의 큰 키와 긴 팔다리로 소화하기 힘든 화이트 수트도 완벽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그린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한 컷에서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담긴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박수아는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햇빛이 통과하며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깔을 내는 프리즘처럼, 대중 앞에 각양각색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한 박수아는 이날 준비된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에 걸맞은 표정과 제스처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수아는 지난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7' 이후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