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이마 키스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이 진짜 연애를 시작한다.

9일(오늘)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측이 박민영과 김재욱의 '옥탑 이마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성덕미(박민영)와 라이언 골드(김재욱)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 후 뜨거운 첫 키스를 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에 오늘(9일) 방송되는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두 사람의 진짜 연애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애교 가득한 여자친구로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아기새처럼 입을 벌리고 있고, 김재욱은 박민영의 입에 김밥을 먹여주고 있다. 뭐든 제 손으로 챙겨주고 싶어 꽁냥꽁냥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또한, 꿀 떨어지는 아이컨택 끝에 박민영의 이마에 입을 맞추는 김재욱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김재욱은 자신을 올려다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박민영이 사랑스러워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연인을 향해 애틋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마 키스를 하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진짜 연애를 시작한 박민영-김재욱 커플이 역대급 달달함으로 시청자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가짜 이별로 인해 애태웠던 마음을 보상받듯 미술관, 집 앞 등 장소를 불문하고 달콤한 애정을 드러낸다"라며 "또한 두 사람 앞에 예측하지 못했던 사건이 발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되느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하며 입소문을 입증했다. 오늘(9일) 밤 9시 30분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