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급식왕' 첫 오리엔테이션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고교급식왕' 백종원이 고등학생 셰프들과 만났다.

9일(오늘) tvN '고교급식왕' 측이 백종원, 은지원, 문세윤, 에이프릴 이나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 출연진과 고등셰프들의 첫 만남이 담겼다. 백종원, 은지원, 문세윤, 이나은이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에게 앞으로의 경연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것. 특히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신서유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활약한 은지원과 이나은 그리고 대세 MC 문세윤의 입담이 더해져 열띤 분위기에서 진행됐다는 후문.

또한, 출연진이 고등셰프들에게 밝힌 각양각색 소감도 이목을 끈다. 백종원은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학교 급식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드릴 것"이라 밝혔고, 은지원과 문세윤은 "'고교급식왕'을 통해 접하게 될 급식이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나은은 "저는 급식을 졸업한 지 오래되지 않아 여러분들께 많이 공감하면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는 전언이다.

한편, 백종원의 신개념 급식 프로젝트 tvN '고교급식왕'은 오는 6월 8일(토)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