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김수미, 크리에이터 도전기 / 사진: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수미가 히로인으로 거듭났다.

오는 10일(금)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주 거침없는 '독설 ASMR'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했던 김수미가 재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시작부터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 모닝콜로 하게 독설 해달라"는 시청자의 요청에 '저세상 모닝콜'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후 김수미는 구매한 상품을 상자 개봉부터 상품 리뷰까지 하는 '언박싱'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제작진이 상자에 준비해온 물건들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감탄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돌발행동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

또한, 김수미는 즉석에서 스태프와 시청자의 고민을 받고 사이다 급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그는 짝사랑으로 고민 중인 시청자의 사연에 자신의 '생애 첫 연애사'를 공개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와 장동민에게 기부금 200만 원이 터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김수미는 "수미! 수미! 너~ 간 크구나!"라며 노래 부르며 기부자의 실체를 예상케 했는데, '셀프 전세계 특보'로 기부금의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이 김수미의 말 한마디마다 박장대소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한편, 국민 욕할매로 통하는 김수미의 재등장과 새로운 출연자인 큰별쌤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함께하는 '쿡사(쿡방+역사)' 방송은 오는 1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마리텔 V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