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사생활' 김재욱 인증샷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이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16일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 측은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김재욱의 '라이언즈 인증샷'을 공개했다. 극 중 라이언 골드 역의 김재욱과 금색 갈퀴가 빛나는 사자 캐릭터 동상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지난 방송에서 김재욱은 완벽하고 까칠해 보이는 모습 뒤에 귀여운 빈틈 매력을 발산해 로코킹 등극에 시동을 걸었다. 극중 김재욱이 박민영과 박진주의 사이를 오해한 후 거울을 보며 자신의 편협함을 책망하는 장면은 킬링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며, 김재욱의 반전 매력을 안방극장에 전해 시청자들의 광대를 솟구치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욱은 우수에 젖은(?) 촉촉한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사자 동상에 기댄 채 한쪽 다리를 접고 시크한 표정을 짓는 그의 모습이 마치 청바지 화보를 보는 듯 하다.

이어 라이언이 반가운 듯 양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강제미소를 지어 보이는 김재욱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이전까지 본 적 없는 김재욱의 깜찍 귀염폭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한편 김재욱이 출연 중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