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리텔 V2', 오늘(15일) 6시 트위치서 생방송…'초특급 방송' 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가 오늘(15일) 오후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을 통해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아이즈원의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마리텔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인 그녀는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끈다.
앞서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김풍, 몬스타엑스 셔누 등이 마리텔 각 방의 주인공으로 시험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가운데, 실제 첫 생방송에는 어떤 모습과 내용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김구라는 지난 시험방송에서 상상 못할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는데, 제작진 또한 거물급 게스트 나올 것이라고 전해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첫 생방송인 만큼 돌발 변수가 있는 것은 아닌지, 돌발 상황에 이들이 어떻게 대처할지도 관심사다. 특히 각 방 주인공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끌 안유진이 각 방의 주인공들과 특급 케미를 뿜어내며 특별한 '조련술'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마리텔 저택의 각 방에 초대된 주인공들이 어떤 내용의 방송을 할지 생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면서 "이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끄는 이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 안유진의 조련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식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마리텔 V2'는 방영도 전인 3월 1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마리텔V2'는 오늘(15일) 트위치에서 첫 생방송되며, 오는 29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