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공


박서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6일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은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을 맡은 박서준의 밝고 쾌활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특유의 반달처럼 휘어지는 눈웃음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여심을 흔드는 멋진 슈트핏을 자랑하며 달달한 웃음을 짓는 그의 모습에 현장의 분위기도 훈훈하게 물들었다는 전언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관계자는 "박서준은 언제나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있다. 특히, 이영준 캐릭터를 위한 각종 아이디어와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로 웃음 폭탄을 터뜨리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중"이라며 "박서준이 뿜어내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안방극장에도 전달되는 것 같다. 앞으로도 박서준이 만들어나갈 이영준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극 중 박서준은 퇴사를 선언한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직진 로맨스에 돌입했다. 심쿵 매력을 뽐내는 박서준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3주 연속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하며 수목극 최강자의 자리를 꿰차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7화는 27일(내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