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 기안84 결혼공약 후기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박나래-기안84가 연예대상에서 파격 행보를 보인 뒤 서로에게 속마음을 전했다.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열광케 했던 박나래-기안84의 진심이 공개된다.

지난해 박나래와 기안84의 현실로코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연말을 만들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는 대상 공약으로 기안84와의 결혼을 내걸었고, 기안84는 박나래와 베스트커플상을 받고 이마 뽀뽀라는 파격적인 행동을 선보였다.

특히 베스트 커플상을 받은 직후의 박나래와 기안84의 현실 리액션이 담긴 사진이 포착됐다.. 사진 속 기안84는 손가락을 뜯는가 하면 눈을 꼭 감으며 전전긍긍하고 있으며, 박나래는 당당하게 결혼 공약을 내세웠던 것과 달리 무대 뒤에서는 부끄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시 기안84는 무대에서 내려온 후 오매불망 박나래 걱정만 하며 그녀에게 "미안해 내가 너무.."라며 그녀를 다독였다고. 박나래 역시 결혼 공약을 내건 직후 기안84의 표정을 살피며 그를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국민썸커플' 박나래-기안84의 파격 행보 뒤 반전 배려와 한혜진-박나래가 뜨거운 눈물을 흘린 이유는 오늘(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