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요미식회' 만두 맛집 어디길래…김준현, 마성의 '먹방'
수요미식회 만두 맛집이 밝혀진 가운데, 김준현의 먹방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만두 편으로, 개그맨 김준현이 출연해 다양한 만두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소개된 곳은 각각 남영동 숙대 입구와 서촌에 있는 유명한 만두집이다.
특히 방송에 앞서 '수요미식회'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김준현 님이 '수요미'를 찾아주셨습니다"라면서 "호로롤롱 야무지게 먹는 먹神 준혀니♥ 아무거나 많이 먹는다구? 놉! 디테일을 아는 #미식가라구!"라면서 김준현의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평소 맛있게 먹는 것으로 유명한 김준현인 만큼, 해당 영상 역시 마성의 먹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김준현은 군만두를 맛있게 먹는 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준현은 "먼저 만두 하나를 집어 식용유를 적셔서 올린 다음 기름을 두른 후 그때 불을 켠다. 센 불에서 굽다가 한 면이 다 익으면 중불로 내린다"며 운을 뗐다.
이어 "물이 뚜껑에 물이 맺히기 전에 수평으로 옮겨야 안전하다"고 기름이 튀지 않는 비법을 전한 뒤 "만두가 익을 때쯤 파채를 넣는다. 소스는 간장에 물과 식초를 잔뜩 부어서 만든 후 만두를 푹 찍어서 파랑 먹으면 기가 막히다"고 말하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수요미식회 만두 맛집은 각각 남영동 숙대 입구와 서촌에 있는 유명한 만두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