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 양세형 숏터뷰 출격 / 사진: SBS모비딕 제공


고든램지 양세형 '숏터뷰'에 출연한다고 밝혀져 화제를 모은다.

오는 7일 SBS모비딕 '양세형의 숏터뷰'에는 고든램지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고든램지는 평생 하나 받기도 힘들다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나 받고, 세계 곳곳에서 3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스타 셰프이자 각종 방송을 통해 '독설가'로도 유명한 인물이다.

고든램지 양세형을 만난 것은, 지난달 철저한 보안 속에서 이뤄졌다고. 이날 고든램지는 양세형에게 '머리 스타일이 참 멋지다'고 인사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을 시작했다.

이날 양세형은 그동안 고든램지가 내뱉은 독설을 하나씩 살펴보며 '독설을 퍼붓는 이유' '독설 사전 준비설' '각종 독설을 어떻게 생각하게 됐는지' 등 독설에 대한 의혹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고든 램지의 첫 내한을 기념해 양세형은 대한민국의 대표 겨울 별미를 준비했다. 음식이 공개되자 고개를 떨구고 만 고든램지는 맛을 보고 그만의 기발한 표현력(?)을 자랑했다고 전해졌다.

고든램지는 '셰프'에 대해 허황된 꿈을 꾸는 이들에겐 가감 없는 독설을, '좋은 셰프'가 되려는 이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자질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잊지 않아 훈훈함들 더했다는 후문이다.

고든램지가 출연한 '양세형의 숏터뷰'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