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세계 종방연 참석한 이연희 여진구 안재현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배우 이연희, 여진구, 안재현 등이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종방연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주연배우 이연희, 여진구, 안재현은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뜻의 신조어)임을 몸소 입증하기도 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열린 '다시 만난 세계' 종방연에는 배우 이연희, 여진구, 안재현, 이시언, 곽동연, 견미리, 아역 배우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연희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청바지에 그레이 톤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다. 여진구는 맨투맨 티셔츠에 검은색 팬츠, 운동화 차림의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안재현은 오렌지톤 니트에 체크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이시언은 가죽 재킷에 청바지를, 곽동연은 네이비 톤의 팬츠와 블랙 계열의 카디건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역 배우 삼인방 전지서, 최유리, 이영은도 성인 배우들 못지 않은 뛰어난 스타일링으로 종방연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견미리는 화이트 니트 투피스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한편 '다시 만난 세계' 후속작은 수지, 이종석 주연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오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