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브로맨스 박장현, 박지선, 멜론, 복숭아, 아기해마, 다이빙 소년 /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브로맨스 박장현, 개그우먼 박지선, 배우 임세미, 에이핑크 오하영이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반전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9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올리브 소녀vs뽀빠이, 훌라걸vs삼바걸, 멜론vs복숭아, 아기해마vs다이빙 소년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듀엣곡 첫 번째 대결에서는 올리브 소녀가 뽀빠이에 패했다. 올리브 소녀의 정체는 에이핑크 오하영이었다. 오하영은 "'복면가왕'에 너무 출연하고 싶어하는게 보였는지 매니저 오빠가 제안했다"면서 "완곡을 부를 기회가 많지 않아서 노래로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두 번째 대결에 임한 훌라걸과 삼바걸 중 우승자는 심바걸이었다. 훌라걸의 정체는 배우 임세미였다.

세 번째 대결은 멜론vs복숭아. 우승자는 멜론이었다. 탈락한 복숭아의 정체는 개그우먼 박지선이었다.

마지막 대결은 아기해마와 다이빙 소년이 펼쳤다. 5표 차로 아깝게 떨어진 사람은 다이빙 소년. 다이빙 소년의 정체는 브로맨스 박장현이었다.

박장현이 속한 브로맨스는 박장현(리더),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이 속한 4인조 보이그룹이다. 브로맨스는 마마무가 속한 RBW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7월 데뷔했다. 연습생 생활만 8년 정도한 박장현은 가이드 보컬로 활동하다 뒤늦게 데뷔하게 된 사연도 공개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