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7' 이세영-구구단 세정, '세세자매' 동맹 체결 / 사진: 온스타일 제공


이세영과 세정이 '세세자매' 동맹을 체결한다.

오늘(19일) 저녁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 등 4명의 MC들이 어디서나 예뻐지는 '황금 파우치'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문제 없이 미션을 수행할 것 같은 베테랑 MC 이하늬, 지인 찬스를 사용하겠다는 코덕 산다라박, 의지가 충만한 세정과 달리, 근심 가득한 표정으로 한숨을 내쉬는 이세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고민을 하던 이세영은 "1회 메이크업 배틀 때 산다라박에게 진 후 한이 생겼다. 이번엔 꼭 이기고 싶다"며 막내 세정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두 사람은 '세세자매' 동맹을 맺어 활약을 펼친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4MC들이 직접 고른 아이템들이 담긴 '황금 파우치'가 공개된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고려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파우치부터 쉽게 구할 수 없는 참신한 제품들로 가득한 파우치, 여배우들의 핫 아이템과 트렌드 컬러로 구성된 파우치까지 MC들의 황금템들에 관심이 모아진다.

과연 '세세자매'가 막강한 언니들을 이길 수 있을지, 베러걸스들의 취향저격에 실패한 MC는 한 얼굴에 두 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한 반반 메이크업과 모나리자 스타일의 눈썹을 하는 굴욕을 얻게 되는 사람은 누가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19일) 저녁 8시 2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