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네기' 비하인드컷 공개,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의 '햇살미소'
'신네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31일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 제작진은 시청률 4% 돌파를 기념해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의 화사한 미소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우선 정일우는 화사한 노란색 코트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귀여운 햄토리 비주얼과 함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박소담은 촬영 현장에서도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미니 확성기로, 이정신은 생일파티 소품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업시키고 있다. 로봇비서로 불리는 최민 역시 촬영장에서는 웃음꽃을 활짝 피우며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사진을 넘어서 고스란히 전해진다. 정일우와 손나은, 안재현과 박소담, 이정신과 이아현까지 다정다감 케미가 폭발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이번 주 방송에서 보여질 이들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앞서 '신네기' 정일우는 지난 제작발표회 당시 시청률 5% 돌파할 경우 넓은 기사식당에 식사 자리를 마련해 팬들을 초대하겠다는 센스 넘치는 공약을 내건 상황이어서 팬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총 16부작으로 금요일 밤 11시 15분,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