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한효주, 한밤 중 경찰 연행? '흔들리는 눈빛' /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W' 한효주가 한밤 중에 연행을 당했다. 과연 이 곳은 웹툰 세계일까, 현실 세계일까.

28일 MBC 수목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제작진은 오연주(한효주)가 달밤에 연행되고 있는 모습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주는 두 손이 꽁꽁 묶인 채 경찰들의 감시 아래 이동을 하고 있다. 오연주의 눈동자는 심하게 흔들리고, 얼굴에는 수만 가지의 표정이 겹치고 있다.

또한, 오연주가 셀 수 없이 많은 경찰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점, 도망이라도 갈까 철벽방어를 당하고 있다는 점, 호송버스에 오른 오연주를 향해 플래시가 무수하게 터지고 있다는 점 등은 오연주가 어떤 일로 인해 이러한 상황에 놓였을 지에대한 궁금증이 모아진다.

'W' 제작사 측은 "오연주의 연행 장면은 오늘(28일) 방송될 4회의 주요 부분 중 하나로 오연주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제대로 드러날 예정"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이어 "한효주는 오연주에 몰입돼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켰고, 제작진 역시 호흡을 맞추며 찰떡 궁합을 보여줬다. 오연주가 어떤 세상에서 연행이 될 지, 왜 이런 상황이 벌어졌을지 오늘 꼭 본방사수로 확인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BC 'W'는 오늘(28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