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운빨로맨스' 포스터 4종


'운빨로맨스' 공식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의 주인공 4인방인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이수혁이 함께한 포스터에서는 노란 벽에 기댄 세 명이 은밀한(?) 의식을 치르고 있는 황정음을 염탐하고 있다.

황정음-류준열 2종 포스터에서는 서커스 다트판에 묶여 있는 류준열을 황정음이 꽉 잡고 있는 장면이 웃음을 자아내고, 등 위에 걸터앉은 황정음의 해맑은 웃음과는 반대로 뾰루퉁한 표정을 지은 류준열의 사진이 그야말로 귀염 돋는 느낌을 안긴다.

호랑이 인형과 가방, 호랑이 꼬리를 단 류준열의 모습 등 포스터에 연달아 등장하는 호랑이 오브제와, 부적 모양으로 이루어진 드라마 제목은 '운빨로맨스'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상징적인 존재다. 미신에 빠져 하룻밤을 보낼 호랑이띠 남자를 찾고 있는 심보늬(황정음)의 사연이 극 초반 중점적으로 전개되는데, 심보늬가 찾는 바로 그 호랑이띠 남자가 상대역인 제수호(류준열)이기 때문.

제작사 측은 "포스터 이미지에 생각보다 많은 내용이 암시되어 있으니, 숨은 그림 찾기를 하듯 드라마를 시청한다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운빨로맨스'에는 황정음과 류준열을 비롯해 이청아, 이수혁, 나영희, 기주봉, 정상훈, 권혁수, 김상호, 이초희, 진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25일(수) 밤 10시 첫 방송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