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엑소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의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연이어 돌파했다.

2015년 5월 6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 뮤직비디오는 2년 만인 지난 5월 6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20일 오후 1시 기준 101,579,719회)

2013년 7월 31일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으르렁' 뮤직비디오도 오늘(20일) 1억 뷰를 돌파했다.(20일 오후 1시 기준 100,023,536회)

엑소의 '중독'은 2014년 5월 7일 음원 공개 후 국내외 음악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한국 남자가수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 국내 음악 방송 올킬,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 2주 연속 1위에 올라 한국 가수 최초로 한국과 중국 음악방송 1위를 동시에 석권한 바 있다.

'으르렁'은 2013년 8월 1일 음원 발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연말에 빌보드 '케이타운'이 발표한 '20 Best K-Pop Songs of 2013'에서 1위에 등극했고, '으르렁'이 수록된 정규 1집 앨범은 음반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12년만에 가요계 밀리언셀러 탄생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