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청아 / MBC '운빨로맨스' 제공


'운빨로맨스' 이청아가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에서 이청아가 맡은 '한설희'는 세계적인 스포츠 에이전시인 IM스포츠의 한국 지사장으로 '알파 걸'의 집합체 같은 캐릭터. 테니스 스타인 개리 초이(이수혁)의 매니지먼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능력녀'다.

17일 공개된 사진은 과거 회상 장면으로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은 이청아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건강한 매력 그 자체", "미모가 날로 리즈 갱신" 등의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하면 극중 한설희와 제제팩토리 대표 제수호(류준열)의 '복잡미묘한 관계'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코딩 외에는 아무에게도 관심이 없고, 여자에게 '무성욕'에 가까운 제수호가 유일하게 분노의 감정을 드러내는 대상이 바로 한설희이기 때문.

제작사 측은 "과거 한설희와 제수호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재회 과정 및 심보늬(황정음)과의 미묘한 삼각관계를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드라마로, 이청아와 황정음, 류준열읕 비롯해 이수혁, 정상훈, 김상호, 이초희, 권혁수, 진혁 등이 출연한다. 5월 25일(수) 밤 10시 첫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