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 비현실적인 '모니터 남친' 사진 대량방출 / 사진: JS픽쳐스 제공


‘무림학교’가 주인공 이현우의 비현실적인 모니터 남친 스틸을 대량 방출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서 탑 아이돌이었지만, 스캔들에 휘말리며 운명처럼 무림학교에 오게 된 윤시우 역으로 열연중인 이현우의 화보 같은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극 초반, 말도 붙이기 힘든 까칠함을 자랑했던 시우는 무림학교만의 특별한 교육을 통해 안정을 되찾아가며 다정한 눈빛과 웃음을 선사, 입구는 있어도 출구는 없는 마성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속 이현우는 극중 윤시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촬영장 스틸 컷을 화보 사진처럼 만들고 있다. 아이돌다운 청초함부터 짙은 남성미까지 아우르며 섣불리 도전하기 힘든 5:5 은발 머리까지 완벽히 소화한 이현우. 시청자들이 그를 ‘모니터 남친’ (모니터 안에만 있는 남자친구. 즉, 현실에는 없는 남자친구 같은 남자 연예인 등을 뜻하는 인터넷 용어)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납득되는 듯하다.

왕치앙(이홍빈)과 함께 무림학교 역사상 최단 기간 퇴학 처분을 받았을 만큼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시우의 캠퍼스 생활. 그러나 무림봉 미션을 통해 난생처음 우정을 깨달았고, 심순덕(서예지)에게 사랑의 감정까지 느끼게 된 시우는 앞으로 의문의 세력에게서 무림학교를 지키기 위해 학생들과 힘을 합치며 큰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무도 본 적 없다는 적풍과 천의주의 등장으로 미스터리가 깊어진 무림학교의 후반부에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무림학교’는 설날 연휴인 8~9일 한 주 휴식을 갖고, 오는 15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