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이청아-김종국 종방연 현장 공개 / 사진 : 티캐스트 제공


'라이더스'의 종방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이하 '라이더스') 종방연에는 김동욱과 이청아, 최여진 등 출연배우들과 최도훈 감독, 박상희 작가 등 제작진 150여명이 참석해 한자리에 모였다.

드라마 '라이더스'는 종영까지 3주가 남았지만 촬영은 지난 5일(화)에 모두 끝난 상태다. 여유있는 반 사전제작을 통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와 김동욱, 최여진, 윤종훈, 이희진, 장호일, 정이랑, 미람, 조병규 등 출연진들의 단체 인증샷에는 촬영현장의 훈훈했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다정다감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이청아와 최여진, 길해연의 셀카로 포착된 현장에는 드라마 '라이더스' 여배우들의 빛나는 미모가 돋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도훈 감독, 박상희 작가와 함께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가진 김동욱과 이청아는 "현장에서 늘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면서 "언젠가 다시 한번 이 스태프와 배우들이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히며 지난 4개월 간의 추억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했다.

한편, 10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될 '라이더스' 10회에는 이제 갓 사랑을 시작한 커플 이청아와 김동욱의 로맨틱한 첫 키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라이더스'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