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짝사랑 정일우 핫팬츠 3종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정일우의 파격적인 고품격 핫팬츠 정장 패션이 공개됐다.

‘고품격 짝사랑’(극본 신유담, 연출 지영수)이 지난 12월 28일 국내에 공개된 가운데 까도남 세훈 역을 맡은 정일우의 화끈한 반바지 정장 패션이 공개됐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차세대 까도남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사진 속 정일우는 파격적인 핫팬츠 차림으로 매끈한 다리를 자랑하고 있다. 그는 허벅지의 반만 가리는 3부 반바지의 파격적인 정장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걸그룹 뺨치는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는 책상에 앉아 사색하는 모습조차 영화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을 능가하는 도도한 표정과 섹시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고품격 짝사랑’에서 다양한 핫팬츠 정장 스타일을 선보일 정일우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본 장면은 ‘고품격 짝사랑’ 안성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일우는 까도남 세훈의 캐릭터에 맞는 반바지 정장을 직접 선택하는 등 소품 하나하나까지 철두철미하게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목소리 톤과 표정에서 걷는 스타일까지 철저하게 계산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스태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등 각종 사이트를 통해 월, 목 매주 2회씩 오픈 되고 있으며 오는 7일에는 7, 8회가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3사(SK, KT, LG) IPTV에서는 1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