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나 인스타그램


가수 지나가 아이비, 김새롬과 함께한 미녀 삼총사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나는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내일 저녁 패션엔 팔로우 미 8:50 PM 본.방.사.수!’라는 내용과 함께 두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는 지나와 함께 패션엔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 미6’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아이비와 더불어 방송인 김새롬이 사랑스런 친분 인증샷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세 명의 미녀 삼총사 중 가운데 자리한 지나는 아이비, 김새롬과 가깝게 밀착해 한껏 다정한 절친 포스를 드러낸다.

이 사진은 오는 15일 방송을 앞둔 채널 패션엔의 리얼 뷰티쇼 ‘팔로우 미6’ 3화에 스페셜 MC로 발탁된 방송인 김새롬이 출연하면서 메인 MC들과 자연스레 촬영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지나는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 코멘트를 통해 ‘스페셜 MC로 나와준 동갑친구 김새롬이랑 함께 했어요!’라는 소개 글을 올려 김새롬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처럼 최근 뷰티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미녀 가수 지나와 방송인 김새롬, 두 동갑내기의 훈훈한 만남과 더불어 15일 방송될 미녀 삼총사 MC의 활약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지나는 현재 패션엔 채널 리얼 뷰티쇼 ‘팔로우 미 시즌6’의 MC로 낙점 아이비, 황승언과 함께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쏙속 헤아려주는 뷰티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