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남주혁, 심쿵을 부르는 화려한 눈빛 / 사진 : 메이퀸픽쳐스 제공


'화려한 유혹'에서 열연하는 남주혁이 심쿵을 부르는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측은 21일 달콤한 '눈빛미남'으로 변신한 남주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중 주상욱 아역으로 등장하는 남주혁은 교내에서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인기남 '진형우' 역할을 맡았다. 남주혁은 김새론과 함께 첫사랑에 가슴 아픈 열여덟 살 청춘의 성장기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주혁은 교복을 입고 학교 운동장에서 철봉에 기대 서 있는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첫사랑에 푹 빠진 고등학생의 깊은 눈빛을 연기한 남주혁은 극중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서 남주혁은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수영 천재 '한이안' 역을 맡아 대중들의 눈동장을 확실히 찍었다. 그는 '화려한 유혹'에서도 전작에 이어 교내 최고 인기남으로 매력 발산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작품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