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이준기-유덕화 닮았네" 칭찬에 유재석 산들 걱정 /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B1A4(비원에이포)의 공찬이 "이준기, 유덕화 닮은꼴"로 불리며 외모 극찬을 받았다.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흥해라, 흥!' 특집으로 진행돼 B1A4의 산들, 공찬, 정준하, 김동욱, 임은경, 최다니엘이 출연했다.

박미선은 공찬의 실물을 보고 "정말 공찬씨 얼굴이 '배우 얼굴'이다. 눈이 길고 매력적이다. 연기해야 되는 얼굴이다"라고 칭찬을 했다. 다른 출연진들도 공찬의 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배우 이준기와 닮았다", "유덕화를 닮았다" 등 앞다투어 말하며 공찬의 잘생긴 외모에 대한 칭찬 세례가 이어졌다.

이에 유재석은 "자꾸 공찬에게 그러지마라. 산들이 불안해한다. 혼자 자전거 탈까봐"라며 산들을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산들과 공찬이 B1A4 멤버중 유독 친한 이유로 스케쥴이 적어서라고 말했던 것.

또한 이날 공찬은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세련되고 이지적인 외모와는 달리 귀엽고 순수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초부터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그래픽남'이라는 불리던 공찬은 실제로 성형을 전혀 안한 100% 자연 미남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모으는 상황. 특히 최근 본인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공찬식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예술적인 다양한 재능까지 지닌 것으로 밝혀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공찬이 속한 B1A4는 'SWEET GIRL(스윗걸)'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