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걷는선비 이준기 이유비 김소은 반전매력 / 사진: 콘텐츠K 제공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김소은-장희진-최태환의 '극강 반전매력'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이하 밤선비) 측은 11일 이준기-이유비-김소은-장희진-최태환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이유비-김소은-장희진-최태환은 극중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풍겨내고 있다. 이준기는 화사한 햇살 아래서 햇살보다 더 환한 마성의 반달 눈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

또한 극중에서 환한 미소보다 무표정을 더 많이 보여주는 김소은-장희진의 환한 미소 역시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소은은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하얀 치아를 드러내는 단아한 미소로 고전미인 매력을 물씬 뿜어내 현장 분위기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도도함과 섹시함을 뿜어내는 장희진은 의외로 현장 귀염둥이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희진은 컷 소리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찡긋하며 미소 지어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 촬영 전후 반전 모습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최태환의 등에 업혀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극중 정신을 잃은 양선(이유비 분)을 업은 호진(최태환 분)의 촬영 모습을 담은 것으로, 두 사람은 마치 친 오누이 같은 케미를 내뿜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유비는 왕방울만한 눈을 더욱 크게 뜨고 앵두 같은 입술을 쭉 내밀어 극강의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