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레인보우 재경 고결한 그대 대본리딩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대본 리딩 현장에는 성훈과 레인보우 재경을 비롯해 이승연, 서영, 이빛나, 박신운 등과 김양희 감독을 필두로 제작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 역을 맡은 성훈은 말투와 제스처 등 일명 패왕색 이강훈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차윤서로 분할 재경 역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캐릭터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배우들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암기하는가 하면 상대 배우와 최상의 호흡을 맞추기 위해 대사와 리액션을 맞춰보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성훈과 재경은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특급 케미를 자랑해 지켜보던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한 관계자는 "김양희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순조롭게 리딩을 마쳤다. 배우들은 실전을 방불케 할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이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