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레인보우 제경 / 사진: 가딘미디어, DSP미디어 제공


레인보우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와 독특한 소재의 웹드라마 '후유증'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김양희 감독, 그리고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 등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여온 가딘미디어와 만나 거대한 핑크빛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극 중 재경이 분할 차윤서 캐릭터는 한적한 소도시에서 동물병원을 운영 중인 수의사로 동물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지닌 인물이다. 여기에 재경이 자신의 반려견인 '마카롱'과 함께 동반 출연을 예정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성훈과 처음으로 호흡하게 된 재경이 앞으로 어떠한 모습들로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재경 역시 촬영을 앞두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사전 준비에 돌입했다는 전언이다.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재경은 동물병원 수의사인 차윤서 역에 최적화된 배우라 생각한다 외모뿐 아니라 진정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과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본 적 없는 재경의 새로운 면모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해보여도 개성 넘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석의 줄다리기 같은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