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혜리-고경표-박보검-류혜영 합류…대세 신예 총집합 / 사진 : 더스타DB


'응답하라 1988'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측은 18일 오후 "'응답하라 1988'의 현재까지 캐스팅된 라인업 입니다"라며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해당 내용에 따르면 "여성 출연진에 류혜영, 혜리.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 층 캐스팅을 확정하였습니다"라고 알려졌다.

류혜영은 드라마 '스파이'에서 그리고 걸스데이 혜리는 '하이드 지킬, 나'에서 각각 안방극장 경험을 쌓았다. 류혜영은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서 눈길을 끌었던 신예인 만큼 준비된 연기력을 쌓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고경표와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과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이어 다시금 찰떡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변요한과 함께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개성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류준열은 브라운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응답하라 1988' 제작진 측은 "안재홍과 이동휘는 독립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다. 여기에 예능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활약한 바 있는 뮤지컬 배우 최성원도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후 추가되는 '응답하라 1988'의 캐릭터 라인업과 방송 일자는 추후 공지된다고 전해졌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