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설현-이종현 '오렌지마말레이드', 첫 티저 조회수 100만뷰 육박 / 사진: KBS 제공


여진구, AOA 설현, 씨엔블루 이종현이 주연을 맡은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KBS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던 '오렌지 마말레이드' 첫 티저가 100만 뷰를 육박한 조회수를 기록했다.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는 KBS 공식 페이스북 내 '좋아요' 수는 48,000여 명을 훌쩍 넘겼다.

공개된 티저 속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함은 물론 눈물 열연, 밀도 높은 감정표현 등으로 이들이 펼쳐나갈 달달하고도 가슴 절절한 러브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섬세한 영상미에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는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하는 요소로 작용했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하고도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바로 직전 시간대에 편성될 KBS '프로듀사' 역시 티저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 KBS의 금요일 밤이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금) 밤 10시 35분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