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남태현-서민지, '0시의그녀' 티저 촬영서 달달케미 폴폴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위너(WINNER) 남태현의 연기 데뷔작인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 티저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오는 5월 MBC에브리원과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0시의 그녀'는 주인공 지단이 우연히 운영을 맡게된 노래방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 판타지 로코 뮤직 드라마. 수퍼스타를 꿈꾸던 공지단(남태현)과 그를 도와주는 알바생 민세라(서민지) 사이에 일어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남태현과 서민지의 모습 역시 장난기 속에 서로를 향한 마음을 수줍게 표현하고 있어 이들이 선사할 달달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하지만, 같은 듯 다른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도 공개되어 '0시의 그녀'를 통해 이 둘이 그려낼 로맨스의 모습에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MBC 에브리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 날 촬영현장에서 두 배우는 눈빛만 마주쳐도 미소가 번지는 등 극 중 캐릭터는 물론 두 주인공의 케미를 자연스럽게 잘 표현해내 새로운 로코 퀸&킹의 등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는 칭찬과 함께 "남태현과 서민지가 선보일 새로운 웹드라마 '0시의 그녀'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촬영을 마친 '0시의 그녀'는 5월 초 MBC에브리원과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