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양진성 '유감남', 첫방송 전 15분 사전공개 / 사진: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공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를 첫 방송 전에 미리 볼 수 있다.

오는 4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 연출 남기훈)이 파격행보를 선보인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4월 6일 월요일부터 첫회가 방송되는 4월 10일까지 5일에 걸쳐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boyfrien)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3분짜리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미리 보기 영상은 4월 10일 방송되는 1회 분 중 일부를 편집한 것으로 하루 3분씩, 총 15분 분량의 영상을 사전 공개한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 등 청춘 배우들의 출연과 풋풋하고 상큼한 로맨스 스토리를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5일 노민우와 양진성의 야구장 깜짝 키스신 포착으로 첫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진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가 16부작 중 1회 방송의 15분을 사전 공개한다는 파격행보를 결정한 만큼,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서는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 노민우, 통통 튀고 발랄한 유별녀 양진성, 차갑고 까칠한 능력남 윤학, 예쁘고 도도한 캔디형 공주 한혜린 등 주요 등장인물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노민우 양진성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까지 그려지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4월 10일(금)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