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예진-한지민-문채원 이어 25대 포카리걸 발탁 /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김소현이 포카리스웨트의 2015년 새 뮤즈로 선정돼 화제다. 배우 손예진, 한지민, 문채원 등에 이어 제 25대 포카리걸로 발탁되며, 청순하고도 청량한 배우 계보를 잇게 된 것.

동아오츠카는 올해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차세대 유망주 배우 김소현을 선정하고, 최근 푸켓의 산호섬에서 광고 촬영을 마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 또 김소현의 청순하고도 청량한 신규 광고는 4월 중순께 방영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마다 새로운 여배우를 기용해 포카리스웨트 만의 차별화된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가장 가까운 김소현을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도약을 꾀할 예정이다. 이에 포카리스웨트 측은 "김소현은 청순하면서도 명랑한 이미지로 포카리스웨트의 오리지널리티에 가장 적합한 느낌을 지니고 있다. 향후 김소현이 보여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밝히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김소현은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촉망 받는 여배우로, 이번 포카리스웨트 모델을 통해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이연희, 문채원 등에 이어 25번째 포카리걸로 그 명성을 잇게 된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 동안 드라마와 예능에서 선보인 참하고 선한 모습으로 각종 콘셉트의 촬영을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소현은 오는 4월 말 방송 예정인 KBS2 '후아유-학교2015'에서 여주인공 이은비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