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칠전팔기구해라' 곽시양, 화이트데이 맞아 깜짝 이벤트 기획
배우 곽시양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의 곽시양이 팬들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이하기 위해 직접 이벤트를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곽시양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벤트를 알리는 글과 함께 곽시양의 영상이 개제됐다.
영상 속 곽시양은 귀여운 제스처를 취하며 팬들에게 총 다섯 개의 퀴즈를 제시한다. 그는 "제 이름 시양의 뜻은 무엇일까요?, 영화 '야간비행'에서 제가 맡은 역할의 풀네임(Full name)은 무엇일까요?, 제가 최근 유성은씨와 함께 발매한 음원의 제목은 무엇일까요?"라며 다양한 퀴즈로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힌 팬들 중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에게는 곽시양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직접 구매한 초콜렛을 선물로 준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곽시양의 팬사랑이 눈에 띄었다. 소속사 관계자에 의하면 "곽시양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퀴즈를 제시하는 등의 열의를 보였다"고 "'칠전팔기 구해라'에 최선을 다하는 곽시양을 지켜봐 달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한편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