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나이트' 갓세븐 티저 공개 / 사진 : JYP픽쳐스 제공


갓세븐 JB-잭슨-마크-영재의 닮은꼴 인형이 등장했다.

23일 중국 동영상사이트 요쿠, 토도우와 JYP픽쳐스가 공동투자 및 제작하는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극본 김은영, 연출 박병환)의 첫 티저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갓세븐 잭슨, 마크, 영재와 닮은 꼴의 인형이 등장, 멤버들의 목소리로 '드림나이트'의 첫 방영 일정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자신들이 등장하는 드라마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과 방영 일정과 제목을 서로 알려주는 멤버들의 센스 넘치고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한 '드림나이트' 웨이보를 통해 함께 공개된 티저 사진 속 JB-잭슨-마크-영재는 각각 자신을 똑 닮은 캐릭터 인형을 손에 들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일찍이 '대세 남친돌'로 불리는 갓세븐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하윤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이슈를 모은 바 있는 '드림나이트'는 음악과 댄스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이다.

한편, '드림나이트'는 2015년 1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